본문 바로가기

월드뉴스

원 AKB48 오노 에레나 연예계 은퇴를 발표

원 AKB48 오노 에레나 (20)가 연예계를 은퇴하는 것이 3 일, 알려졌다. 

소속 사무소가 발표했다.  


                                      연예계 은퇴를 발표했다 오노 에레나



오노 에레나 소속사에 따르면, 본인의 뜻에 따라 계약이 종료되는 2014 년 7 월 15 일부터 연예계를 은퇴하고있다 . 



"오노 에레나는 2014 년 7 월 15 일부터 연예계를 은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러분에게 불편을 드려 미안해요 "라고 팬들에게 사과했다. 



 오노 에레나는 12 살 때 연예계 진출했다 

"행복한 경험과 꿈 같은 시간을 보냈습니다」이어서 "다양하게 생각하게 된 자신이 되어있는 것을 깨달았다 "고 

고백. 20 세에 가까워 질수록 그 마음이 강해지고 왔다는 오노는 "새로운 꿈과 목표가되어 이번과 같은 결정을하겠습니다."라고 연예계 은퇴 이유를 설명했다. 




향후에 대해서는 "이제는 다른 길로는 가겠지만,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갈 길을 한걸음 한걸음 제대로 진행하고 싶습니다」라고 다시 여러분께 전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 마지막에는 모든 사람들을 향해 " 8 년 동안 정말 즐거웠습니다." 

"여러분을 만날 수 있었던 것, 보낸 시간,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마무리 인사를 하였다. 



오노는 2006 년 2 월 「제 2 기 AKB48 추가 멤버 오디션」에 합격 연예계 데뷔. "뿅"이라는 애칭으로 사랑 받아 2009 년 AKB48 선발 총선거에서는 11 위, 2010 년 15 위를 차지했지만, 2010 년 9 월에 졸업했다. 

다음은 배우, 가수로 활동하고 있었다. 

(모델 프레스) <코멘트 전체> 이번 오노 에레나는 2014 년 7 월 15 일부터 연예계를 은퇴하기로했습니다. 



"20 세에 가까워 질수록 그 마음이 강해지고 있고, 자신과 마주보고 생각하는 시간도 증가하고갔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꿈과 목표가되어 이번과 같은 결정을 하였습니다. 

이제는 다른 형태로는 있습니다 만,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갈 길을 한걸음 한걸음 제대로 진행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많은 팬 분들과 관계자, 직원 여러분의지지와 응원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나는 멋진 연예 생활을 보내받을 수 있었다고 정말 정말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약 8 년 동안 정말 즐거웠습니다. 여러분을 만날 수 있었던 것, 보낸 시간,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